나나블랑입니다.
이전 글에서 프롤로그를 업데이트 할 예정이라고 했었는데, 7월 전에 재공지 하겠다고 한 만큼 현재 상황에 대해 공지를 하기 위해 다시 찾아왔습니다.
그렇다고 해도 심각한 얘기를 하려는 건 아닙니다.
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7월 7일 내로 베타테스트 공지, 이후 7월 중순에 공개 예정이라는 얘기입니다.
우선 현재 수정 예정인 부분에 대해 설명드리자면,
- 여러 버그 수정(완료)
- UI 가시성 향상(완료)
- 캐릭터 디자인 일부 수정(완료)
- CG 일부 수정 및 추가
정도가 됩니다만...
CG라는 것이 하루이틀에 나오는 것이 아니다 보니 교체 및 수정, 혹은 추가하는 데만도 일주일은 걸리지 않을까 하고 있습니다.
교체하는 이유는 간단합니다.
너무 못 그렸기 때문...도 있지만, 아래의 이분이 가장 문제입니다.
상술했듯 캐릭터 디자인 수정 및 스탠딩 교체를 하면서 CG와 스탠딩 사이의 괴리가 생겼는데요,
이걸 수정하기 위해서 수정할 겸, 못 그린 걸 수정하는 차원에서 갈아엎고...
덤으로 CG로 처리하려다 못 한 장면도 처리할 겸...
겸사겸사 UI도 가시성을 좀 더 높여주는 방향으로 바꿀 겸...
아무튼 이래저래 하고 있습니다.
이제 보니 많은 차이가 나는 건 아닌 거 같은데, 아무튼 이런 느낌입니다.
UI를 좀 더 어둡게 해서 눈에 덜 띄게 만들고,
이름 부분에 캐릭터의 고유색을 넣고 대사창 위쪽 바는 현재 1인칭으로 보고 있는 캐릭터의 색을 넣었습니다.
발언 중인 캐릭터를 시각적으로 더 부각시키고, 이후 유키네와 가에다네의 시점이 변해도 알아볼 수 있도록 하는 장치인 셈입니다.
사실 이것도 있지만, 상술한 베타테스트를 위해서기도 합니다.
그냥 똑같은 걸 버그만 고쳐서 테스트를 하면 그냥 팬심을 이용해먹는 나쁜 놈이나 다름없기 때문에...
시간을 내어 플레이해 주시는 분들을 위해서라도 할 수 있는 만큼 추가적인 볼 거리를 제공하기 위함이죠.
애초에 문제가 생기는 부분은 웬만해선 다 고쳤기 때문에 CG랑 약간의 이벤트만 더 추가하면 될 일이고요.
그런고로 열심히 작업하여 좀 더 봐줄만 한 컨텐츠로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.
다음 글은 프롤로그의 베타 테스트 공지가 되겠군요.
그럼 이만..
오늘도 제 작은 망상 봐 주셔서 감사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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