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4/10 3

[24.10.27]나나 재능일러 교체 완료 !

위의 느낌표는 전각 문자가 아닙니다. 그저 띄어쓰기를 한 번 더 한 거죠.나는 이제 자유다!! 라고 외치고 싶지만 그럴 틈이 있을랑 말랑.. 하네요.말랑말랑말랑말랑..말랑말랑......................... 말랑말랑한 나나의 일러스트가 교체되었습니다.캐릭터는 가슴크기도 중요하다던데, 그릴 때마다 뭔가 자꾸 가슴이 작아지는 거 같은 느낌은 뭘까요. 아 맞구나이번 그림은 그냥.. 가슴이 너무 크게 보이면 가슴 위쪽이 너무 안 예쁘게 그려져서 그럴 뿐이니까요.그럴 뿐이니까요..................  에... 오늘의 할 말은 이게 끝입니다.재능일러는 앞으로도 몇 명 더 교체될 예정입니다.대부분 초반(가에다네 마에~테츠가타 자이쿠)에 나왔으나, 다른 캐릭터들에 비해 퀄리티가 낮거나... 아무..

이상한 거 하고하고또하고

뭔가 각 잡고 작업 이어가기엔 힘도 부치고 귀찮은 감이 있어서그간 다른 작업에 밀려서 맨날 미루고 미루고 계속 미뤘던 것들 조금 처리중옆에 애들 서너 번 바뀔 때 맨날 인체가 안 된다는 핑계로 미뤘는데 이제 슬슬 그 핑계를 못 쓰는 수준이 되어버림윽사실 귀찮다.거유 그리기 넘 ㅜ힘들어근육도 힘들어아무튼 골격 위에 필수지방을 제외한 뭐가 더 붙는 게 난 귀찮단 말이다ㅡㅡㅡ!!!그거 연습하려고 무리하게 만든 캐들이긴 하지만그래도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 근데 이것도 귀찮아졌으니그냥 브금이나 만들어야지 돈도 없고 인력도 없고 시간도 없지만열정 하나로 모든 걸 커버한다이제 기타랑 드럼을 배워서 녹음만 하면...!까지 하기엔 좀 바빠서.열심히 미디를 찍기

쇼츠.txt 2024.10.13

[24.10.04]5시 내근황

충격실화 한 게... 없음!!!  진짜 없습니다. 죄송합니다.지난 글에 모든 걸 쏟아부어서 정말 드릴 게 없습니다.드릴 거라곤 제 근황밖에 없는데...다만 제 근황도 말이죠-요즘 자주 심장이 아픔-1분만 뛰면 혼절 직전까지 감-이명 자주 들림-머리 자주 아픔-손목과 발목 두께가 조금 엇비슷해져서 발목을 자주 가볍게 접지름-하지만 계속 콜라를 마심-맨 앞을 제외하고 이 상태가 최소 반년은 넘음-현실을 살아가고 있음끝!이라서 말이죠. 할 말이 없네요.  하지만 글로만 올리는 것도 보고라고 할 수 있지 않을까요?그런 의미에서 아주 간단히 글로만 정리해 보자면,+모노에 관련 애니메이션 컷신 (작업 중)+키세카에 일러스트 작업 (작업 중)+아무튼 설명하기 힘든 여러 시스템들 (작업 중)+관련 BGM들 만들기 (작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