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란 무엇인가
그것은 바로...
그냥 1분 정도면 읽을 수 있는 가벼운 글을 쓰는 것이다
=뻘소리
이번 뻘소리는 이미지가 있는 뻘소리
열심히 UI 작업 중
물론 이전에도 작업물은 있었지만 역시 마음에 안 들고
애초에 모노패드 디자인은 구버전 UI 컨셉인 스테인드글라스가 살짝 섞이기도 했고 스타일 자체가 중구난방한 문제가 있어서
이 기회에 프로필 디자인도 깔끔하게 현 컨셉인 프로그램 창에 맞추기로 했다
저게 거의 완성본이긴 한데 지금 보니까 몇 가지 추가해야 하는 게 보여서
그거만 추가하고 마무리할 듯 함
UI 작업이 끝나면 드디어 게임에 옮길 수 있는데
지금껏 안 옮긴 사유는 모노패드 코드를 짤 때 레이어가 정확히 얼마나 나올 지 몰라서 섣불리 건드리기 힘들었기 때문
이제 옮길 수 있지 하하
+일러스트 선택창의 CODENAME:Apricot이 기본 일러스트인데
CODENAME 뒤의 단어는 캐릭터마다 다를 것이다
원래는 캐릭터마다 모노패드 자체 테마를 넣어줄 예정이었던 지라 V3의 경우처럼 테마에 본인의 이미지 컬러를 제목으로 붙여줄 예정이었음
그래서 정해뒀던 색 이름이 다 있었는데 그걸 못 쓰게 되었으니 아쉬운대로 이 정도로 만족
애초에 이름 정하면서도 오글거려서 좀 힘들었던 고로...
덤으로 옵션창
아마 1챕터부터는 타이틀 화면에서 옵션창에 들어가면 대충 이렇게 될 것이고.. 트랜지션 효과도 새로 넣어줄 예정
옆에는 마에나 유키네 중 한 명이 랜덤으로 나타날 것
(프롤로그 클리어 이전엔 얼굴이 가려진 상태)
옵션에 그로테스크 모드(잔인한 걸 검열하는 모드)를 넣을까 고민했으나
단간론파 하는 사람들이면 이정도는 볼 수 있을지도~ 라는 발상 끝에 안 넣기로 함
그리고 귀찮다
오늘의 뻘소리 끝
아.. UI 레이어 언제 다 뽑지
100레이어 안에 넣는 것도 그렇지만 최적화도 문제인데
모르겠다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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